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파스타 맛집] 이탈리(EATALY) : 알리오 올리오와 농어 먹물 리조또(feat.샐러드바와 베리에이드)

by terranbattle 2020. 5. 27.

판교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를 구경하다보면 모던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발견할 수 있다. 식당 이름은 이탈리(EATALY)이다. 저번에 판교 현대백화점을 방문했을 때, 추후 이 곳에서 식사를 해보기로 정했었다. 그리고 이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안쪽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었다. 매장 바깥에서 보면 식당 내부의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맛도 고급스러울 것만 같다. 위치는 백화점 지하1층이다. 

부엌에서 파스타면을 치는 모습도 테이블에서 구경할 수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다.

내부

한 켠에 심겨있는 나무는 스페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올리브나무를 닮았다. 

내부

Eat better, Live better. 더 잘 먹고, 더 잘 살자!

Eat better, Live better

그리팅 앱에 가입하면 베리에이드를 1잔 증정해준다고 한다. 

그리팅 이벤트

도시락 : 파니니 도시락, 파스타 도시락, 라자냐 등

 

파니니 2+1 행사 : 파르미지아나 파니니, 토마토 모짜렐라 파니니, 스테이크 버섯 파니니, 구운야채 치즈 파니니, 프로슈토 크루도 파니니, 연어 게살 샌드위치

도시락과 파니니

베스트 세트메뉴 2가지가 소개되어 있다. '채끝스테이크+이탈리샐러드+트리플베리에이드 2잔'과 '알리오올리오+버섯리조또+트리플베리에이드 2잔'.

 

그리고 해산물요리 또는 육류요리 주문 시 알리오올리오 반값 행사가 진행 중이었다. 

세트메뉴와 알리로올리오 반값

샐러드바는 1접시를 small과 large 사이즈에 따라 담을 수 있다. 리필은 안 되니, 한 번에 엄청난 내공 요령을 발휘하여 쌓아 올려 담아야 한다. 

 

안티 파스토, 라구소스 라자냐, 버섯 리조또, 가지 라자냐, 시칠리아 연어 샐러드, 오늘의 스프가 있다. 

메뉴판

새우 파스타(2인), 아라비아따 파스타, 미니 생모짜렐라 파스타, 노르치나 파스타, 까르보나라, 봉골레, 엔쵸비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가 파스타 메뉴에 있다. 

파스타

이탈리안 장작으로 화덕에서 구워낸 정통 나폴리 피자가 있다. 블랙 트러플 버섯 피자, 노르마 피자, 페루지나, 디아블로, 고르곤 피자, 마르게리타, 산다니엘레 크루도가 있다. 

화덕피자

해산물 요리에는 허브 참돔 스테이크, 시칠리아 깔라마리 튀김, 통우럭 스튜, 농어 먹물 리조또가 있다.

스테이크/육류에는 숯불 T본 스테이크, 사르뚜, 블랙 트러플 버거, 그릴에 구운 하프치킨, 비텔로 토나토, 등심 스테이크, EATALY 안심 스테이크가 있다. 

해산물과 스테이크/육류

음료 및 주류 메뉴도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맛있어 보이는 와인도 있다. 

음료 및 주류 메뉴

디저트에는 토르테 자허, 보틀 티라미수, 노치초코와 벤키크림, 벤키젤라또가 있다. 전세계의 원조 토르테 자허를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유서 깊은 카페에서 먹어봤던 기억이 떠오른다.

디저트

우리는 농어 먹물 리조또(19,500원)을 시켰다. 그러면 행사를 적용받아 알리오 올리오를 반 값(7,5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여기에 샐러드바(large)를 5,900원에 추가했다. 

 

먼저 나온 식전 빵과 알리오 올리오부터 찰칵! 

식전 빵과 알리오 올리오

네모난 포카빵이 식전빵으로 제공된다. 

식전빵

알리오 올리오는 맛있게 조리하기가 어려운 파스타인데, 그래서 더욱 궁금하고 기대된다. 

알리오 올리오

직접 만든 생면, 그라나노산 건면으로 조리된 파스타라 그런지 면발이 일반 파스타면보다 굵었다. 그러면서도 적당히 삶아져 생기가 넘쳤다. 알리오 올리오 소스도 마늘맛과 짭쪼름한 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알리오 올리오를 이렇게 맛있게 조리하다니 대단하다!

알리오 올리오

농어 먹물 리조또는 갑오징어 먹물 소스 리조또에 농어 스테이크를 올린 요리이다. 들어간 재료는 갑오징어, 농어, 드라이 토마토, 쌀이다.  

농어 먹물 리조또

밥알이 꼬들꼬들한게 정말 맛있었다. 갑오징어 먹물 소스도 일품이었다. 

꼬들꼬들한 밥알

농어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껍질을 살짝 벗긴다. 

농어 스테이크

농어 살이 정말 부드러웠다.

농어 스테이크

그리고 우리가 이벤트에 참여해 공짜로 받은 베리에이드 

베리에이드

그리고 샐러드 바로 가서, large 사이즈 접시에 여러 음식들을 수북이 쌓아 올려 담았다. 

샐러드 바 음식

깨끗하고 모던한 내부 분위기, 고급 재료들을 사용하여 일품의 맛을 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다. 샐러드 바의 음식들은 그저 그런 수준이지만, 가격 대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선택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