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테이스팅 노트&카페 후기

[포천 송우리 스타벅스] 포천 DT점

by terranbattle 2020. 6. 3.

포천 송우리 손칼국수 맛집에서 점심 식사를 한 후, 바로 옆에 있는 스타벅스 포천 DT점으로 향했다. 송우리 손칼국수 본점에 대한 리뷰는 아래 포스팅에 있다.

https://terranbattle.tistory.com/224

 

[포천 송우리 맛집] 송우리 손칼국수 본점 : 손칼국수와 파전

주말을 맞아 포천 산정호수로 놀러가는 길의 중간 지점에서 점심 식사할 맛집을 찾았다. 포천 송우리에 있는 '송우리 손칼국수 본점'인데, 손칼국수를 단돈 4,000원에 판매한다. 스타벅스 포천 DT�

terranbattle.tistory.com

손칼국수 가게 바로 옆 건물에 떡하니 스타벅스 여왕님이 붙어있다. 

스타벅스 건물

스타벅스 포천 DT점은 드라이브스루 매장이다. 드라이브스루 입구 푯말이 보인다. 

드라이브스루 입구 푯말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매장 뒷쪽으로 한 바퀴를 돌게 된다.

드라이브스루

이렇게 건물 뒤로 한 바퀴를 돌아 밖으로 나오게 되는 구조이다. 

드라이브스루 출구

토요일 점심 때라 그런지 카페 안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젊은 사람들이 특히 많았다. 

매장 1층

다행히 빈 자리가 1층에 있어서 재빨리 자리를 잡았다. 

1층 좌석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에도 사람들이 가득해 내부 공간은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다. 다만,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이 날은 자외선이 강한 무더운 날이라 그런지, 테라스에 앉은 사람은 거의 없었다. 

2층 테라스 공간

포천 송우리 맛집에서 식사를 한 후, 커피 한 잔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드라이브스루 매장이기에 테이크 아웃만 원한다면 더욱 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