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석촌호수 제이바웃] : 피자와 맥주(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기네스/다크 코젤)

by terranbattle 2020. 5. 23.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산책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오후였기에, 석촌 호수 전체를 한 바퀴 돌았다. 석촌호수 산책을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아, 운치 있어 보이는 식당(카페?펍?)이 우리의 눈길을 끌었다. 그래서 우리는 석촌호수 한 바퀴를 돌고난 후, 다시 이 가게로 돌아오기로 결정했고, 따라서 저녁식사를 이 곳에서 하게 되었다. 가게 이름은 '제이바웃(JBOUT)'이며, 석촌호수 동호에 위치해있다. 

샐러드, 브런치, 파니니,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버거, 통닭 등을 주문할 수 있다.   

메뉴

빵도 판매 중인데,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이른 저녁 시간이라그런지 남아있는 빵 종류와 개수가 적었다. 

매장은 호숫가(석촌호수 동호)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가로로 넓게 펼쳐져있다.

매장 내부

이 곳은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각자 테이블로 가져가는 시스템이다. 우리는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21,000원)과 맥주(기네스/코젤 다크)를 주문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의 구역마다 분위기가 사뭇 다른 점이 눈에 띄었다. 한 구역은 연인들끼리 주로 있을 수 있도록 아늑하고 어두운 조명이 비추지만, 다른 한 구역은 가족과 연인들이 섞여 있을 정도로 무난하다.

매장내부

맥주는 냉장고에서 병째 가져오면 된다. 맥주잔을 주지 않아 플라스틱 컵이라도 받아왔다. 친구는 기네스를 픽했다.

기네스 

코젤 다크 맥주는 2018년 가을 체코 여행을 갔을 때 매일마다 마셨던 맥주이다. 정말 오랜만에 조우했다! 

코젤다크

피자가 만들어지기 전까지 맥주를 마시며, 창 유리를 통해 보이는 석촌호수와 산책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바라본다. 여름에 야외테이블에서 맥주 한 잔하면 정말 시원하며 운치있을 것 같다. 

야외테라스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등장!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조각을 분리하여 각접시에 담는다.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늘어나는 치즈~ 

늘어나는 치즈

불고기, 브로콜리, 감자, 버섯, 올리브 등이 들어가있다.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피자 이름처럼 프리미엄 불고기맛이 인상적인 피자였다.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석촌호수 바로 옆에서 경치도 즐기고, 맛있는 식사와 음료도 가능한 위치 좋은 식당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