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테이스팅 노트&카페 후기

[바나프레소 샌드위치 메뉴] : 클럽 샌드위치, 베이컨파니니, 잉글리쉬머핀, 아이스 스페셜더치커피와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in 세관사거리점

by terranbattle 2020. 5. 4.

몇일동안 묵었던 호텔 근처를 지나다니면서 본 '바나프레소 세관사거리점'이 계속 눈에 띄길래, 궁금해서 방문해보았다.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편이지만, 바나프레소 어플을 설치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매장을 찾았다. 위치는 세관사거리에 있고, 지하철 7호선으로는 '학동역'과 '강남구청역' 중간에 있다. 

바나프레소 주문은 셀프 키오스크를 이용해야 한다. 쉽게말해, 무인 주문판매기이다. 

셀프 주문 키오스크

우리는 아이스 스페셜더치커피와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커피에 푸드로는 클럽 샌드위치, 베이컨파니니, 잉글리쉬머핀을 주문했다. 점심 식사용으로 푸짐하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각 음료와 푸드의 가격은 아래 사진과 같다. 

영수증

바나프레소 세관사거리점 내부는 깔끔하고 넓직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었다. 

매장 내부

바나프레소 세트 메뉴로는 롤핫도그 세트, 더블에그세트, 그릴드(핫치킨)세트, 소프트에그샌드위치세트, 그릴드(페퍼로니)세트, 치킨크렌베리샌드위치세트, 그릴드(고구마)세트, 그릴드(콰트로)세트가 있다. 

세트 메뉴

식사&빵 메뉴에는 잉글리쉬머핀, 베이컨파니니, 그릴드치즈(콰트로), 그릴드치즈(고구마), 그릴드치즈(페퍼로니), 그릴드치즈(핫치킨), 롤핫도그, 오렌지마들렌, 초코마들렌이 있다.

 

스무디와 주스 음료로는 딸기쥬스, 망고쥬스, 블루베리쥬스, 레몬스트로베리스무디, 패션망고스무디, 베리베리스무디, 피치피치스무디, 레몬요거트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가 있다. 바나치노&요구르트 메뉴로는 플레인요거트드링크, 딸기요거트드링크, 리얼초코바나치노, 그린티바나치노, 자바칩바나치노, 쿠앤크바나치노, 민트초코바나치노, 라이스바나치노가 있다.

 

음료에는 에티키링,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더치커피, 크리미라떼, 스페셜더치커피, 스노우핫초코, 스노우캔디라떼, 달고나라떼, 제주청귤티, 문경오미자티가 있다. (코로나 때문에 널리 보급된 달고나 커피가 이 당시에도 판매 중이었다니 신기하다)

식사, 빵, 음료 메뉴

셀프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주문 번호가 부여되는데, 전광판에 주문 번호가 뜨면 픽업대로 가지러 가면 된다. 

 

아이스 스페셜더치커피,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커피 그리고 클럽 샌드위치, 베이컨파니니, 잉글리쉬머핀을 우리 테이블로 가져왔다.  

아이스 스페셜더치커피,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커피 그리고  클럽 샌드위치, 베이컨파니니, 잉글리쉬머핀

잉글리쉬머핀은 예쁜 상자 안에 들어있었다. 

잉글리쉬머핀

베이컨파니니도 귀여운 상자 안에 쏙 들어 있었다. 

베이컨파니니

클럽샌드위치도 상자에 봉해져 있다. 

클럽샌드위치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커피도 마신다. 

에티오피아싱글오리진 커피

베이컨파니니는 먹기 좋게 잘라서 나왔다. 파니니 안에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있다.  

베이컨파니니

잉글리쉬머핀의 계란과 치즈의 노오란 비주얼이 침샘을 자극한다. 

잉글리쉬머핀

클럽샌드위치의 내용물에는 햄, 치즈, 토마토, 상추 등 재료가 풍성하다.

클럽샌드위치

제일 중요한 커피 맛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싸구려 맛이 나지 않았다. 일반 카페처럼 4,100원 받아도 될 만큼의 퀄리티였다. 푸드도 맛있게 냠냠 먹을 수 있었다.

스타벅스 매니아이지만, 앞으로는 바나프레소도 심심할 때 종종 들려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