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언주역 고기집] 미우가 : 소고기 한판 600g(한우등심+생갈비+갈비살+육회)

by terranbattle 2020. 5. 4.

이 날은 휴가 중이었기 때문에 저녁에 한우를 뜯으며 근사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지하철 9호선 언주역 주변에 '미우가'라는 한우 소고기집을 검색해서 찾을 수 있었다. 

추운 골목길을 걷다가 마침내 미우가 간판을 발견하니 반가웠다. 

미우가 간판

미우가 정면이 보인다. 미우가의 한자를 보니 '맛있는 소고기 집'이라는 뜻이다.

미우가 정문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았다. 소갈비정식, 목살구이정식이 정식메뉴로 있다. 

정식메뉴

소고기 한판 600g 4인분(한우등심+생갈비+갈비살+육회), 양념 소고기 한판, 양념 돼지갈비, 벌집 삼겹살 한판이 구이메뉴로 있다. 

구이메뉴

당일 한우 1++ 3가지 최고부위를 엄선한 스페셜 메뉴인 미우가 스페셜 550g, 생갈비, 차돌, 한우생등심, 진갈비, 살치살, 한우 꽃등심도 있다. 

구이메뉴

한우주물럭, 소양념갈비, 갈비살, 한우육회가 있다. 돼지 구이메뉴에는 돼지갈비와 삼겹살이 있다. 

구이메뉴

버섯불고기, 버섯매운불고기, 버섯불불고기와 갈비탕, 우거지갈비탕, 육갈탕도 있다. 

불고기메뉴와 갈비탕메뉴

식사메뉴로는 김치전골+라면사리, 소고기된장찌개, 한우육회비빔밥+된장찌개, 칡물냉면, 칡비빔냉면이 있다. 

식사메뉴

점심할인메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며, 칡냉면과 칡비빔냉면이 있다. 후식메뉴도 다양하다. 

점심할인메뉴와 후식메뉴

고깃집답게 주류도 마련되어 있다. 

주류

한우 소고기집인 줄 알고 있었는데 메뉴들이 엄청 많아서 어지러울 정도였다. 우리는 소고기 한판 600g(한우등심+생갈비+갈비살+육회)을 주문했다. 가격은 69,900원이다. 참고로, 이 구성 고기 중 생갈비와 갈비살은 한우가 아니다! 4인분의 한우를 먹는데 가격이 약 7만원일 수가 없어서 이상하다 싶었더니 역시나 그런 거였다. 

 

숯이 들어오고 불판이 설치된다.  

숯과 불판

모든 고기와 기본 반찬들이 짠~하고 세팅되었다. 

소고기한판 600g

종업원이 한우등심을 먼저 올려주었다. 

한우등심

고기를 올려놓아 주길래 구워서 잘라주는 줄 알았건만, 갑자기 휭하고 가버리는 것이 아닌가... 결국 우리가 굽기 시작했다. 

한우등심

생갈비, 갈비살, 육회는 우리들로부터 시식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생갈비, 갈비살, 육회

육회를 접시에 담으니 정말 맛있게 생겼다. 한우 육회답게 부드럽고 신선했다. 참기름과도 잘 어울리고 배를 같이 먹어주니 더 좋다. 

육회

숯불에 익힌 한우등심을 육즙이 떨어지기 전인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먹는다. 

한우등심

한우등심이 사라져간다. 

한우등심

한우등심 확대컷~ 

한우등심

생갈비와 갈비살도 굽기 시작~

생갈비와 갈비살

고기가 익어가며 육즙이 보이기 시작한다.

생갈비와 갈비살

맛있게 냠냠~ 

생갈비와 갈비살

미우가 매장 내부는 넓직하고 쾌적하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

개인적으로는 횡성에서 먹었던 한우보다는 못했다. 그래도 한우는 한우라 맛있게 구워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