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연어로만 서초점 메뉴] : 사시미&롤 세트(생연어 사시미+연어구이 크림 파스타+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by terranbattle 2020. 4. 2.

이 날은 연어를 마음껏 먹고 싶었기에 남부터미널(예술의 전당) 근처에 있는 연어 맛집을 탐방했다. 가게 이름은 '연어로만 서초점'이며 서울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로 나와 예술의 전당 방면으로 걷다보면 위치해있다.

 주황색 간판 글씨가 눈에 띄는 백색의 깔끔한 외관이다. 

연어로만 외관

연어로만의 대표메뉴로는 1인정식인 와규 1인정식(와규스테이크초밥+생연어사시미+생연어초밥+건강샐러드+반우동+요거트), VIP 메뉴(불로초밥+아부리초밥+와규초밥+생연어초밥+생연어뱃살초밥+왕새우초밥+사시미+건강샐러드+요거트+반우동) 그리고 스페셜 1인정식(아부리초밥+와규초밥+생연어초밥+왕새우초밥+사시미+돈까스+건강샐러드+요거트+반우동)이 있다.

  

대표메뉴 1인정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시태그와 음식사진을 포스팅 하면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마실 수 있다. 우리도 참여하여 아메리카노 한 잔을 받았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연어로만의 메뉴판을 살펴볼 차례~ 

메뉴판

다양한 2인 세트메뉴(두꺼어 세트, 샐러드&롤 세트, 사시미&롤 세트, 초밥 세트)가 있었다. 각 세트 구성에는 생연어 두꺼어 뱃살 사시미, 생연어 샐러드, 연어구이 크림 파스타, 생연어 특초밥,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생연어 사시미, 생연어 초밥, 연어샐러드와 탄산음료 1잔 또는 허브티 1잔이 조합되어 있다. 

 

사시미에는 두꺼어, 생연어, 훈제연어와 생연어 회케이크가 있다.

2인 세트메뉴와 사시미 메뉴

오늘의 메뉴인 눈꽃 생연어크림치즈 초밥, 생연어 초밥, 아부리 초밥, 불로 초밥, 톡 뱃살 초밥이 있다. 샐러드에는 생연어, 훈제연어, 통새우튀김과 연어 타다끼 샐러드가 있다. 

오늘의 메뉴, 초밥과 샐러드 메뉴

초밥 메뉴와 덮밥&사케동도 있다. 

초밥 메뉴와 덮밥&사케동 메뉴

롤&돈가스로서 생연어 야채롤말이, 훈제연어 야채롤말이, 눈꽃 치즈롤, 등심 돈까스, 불고기 데리야끼 볼이 있다. 파스타&우동으로는 연어구이 크림 파스타, 생연어 바질 샐러드 파스타, 로제파스타와 여러 우동이 있다. 

롤&돈가스 메뉴와 파스타&우동 메뉴

음료 메뉴도 있다. 

음료 메뉴

우리는 사시미&롤 세트(39,900원)을 주문했다. 가게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다. 

매장 내부

베란다처럼 따로 분리된 공간에 자리들이 많고, 셀프바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매장 내부

부엌 쪽에도 테이블이 정말 많다. 

매장 내부

셀프바에 가서 국물, 간장, 단무지, 생강과 락교를 담아올 수 있다. 물도 셀프이다.  

셀프바

테이블 기본 세팅을 해놓고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중~ 

테이블 세팅

제일 먼저, 생연어 사시미가 나왔다. 슬라이스가 큼직큼직하고 양도 많다. 비린맛을 중화할 수 있는 양파 등의 야채와 같이 올려먹기 좋은 날치알도 서빙된다. 

생연어 사시미

이어서 연어구이 크림파스타도 등장~ 구운 연어가 통째로 들어가있다. 

연어구이 크림파스타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이 마무리로 등판한다~ 롤 위에 놓여진 재료들이 풍성하고 예쁘게 장식되어 있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주문한 세트 메뉴가 모두 나오니 상다리가 부러질 지경~ 

사시미&롤 세트

 

가장 기본적인 생연어 사시미부터 먹어본다. 싱싱한 식감과 연어 특유의 기름으로 인해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하다.  

생연어 사시미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을 차례차례 해부해본다. 날치알이 가장 위에 놓여져있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날치알을 걷어내면 속에 꽉 찬 야채들이 보인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생연어도 놓여져있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생연어 밑에는 양파가 풍성하다. 연어의 비린맛을 효과적으로 중화시켜 줄 것 같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풍성한 야채도 롤 내부에 가득하다. 

생연어 날치알 야채롤

연어구이 크림 파스타는 연어구이가 들어있다는 점 이외에는 특별한 맛은 없었다. 개인적으로는 베이스 크림소스가 다소 약하다고 느꼈다.

 

SNS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했기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공짜로 얻어, 총 2잔의 후식 음료가 마련되었다. 식후에 커피/차까지 마실 수 있으니 세트 메뉴가 좋기는 좋다.  

아메리카노와 허브차

생연어 사시미 뿐만 아니라 연어가 들어간 다채로운 음식들을 풍성하게 먹기에 안성맞춤인 연어요리 전문점이었다. 2인 세트를 시키면 매우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만큼 양도 풍족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