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공연, 전시, 축제 등)

[벤츠 전시장]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필드하남 전시장 : 벤츠 GLC 43 AMG 쿠페, 벤츠 E 300 e, A 220

by terranbattle 2020. 5. 12.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필드하남 전시장으로 향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방문기는 아래 포스팅에 있다.

https://terranbattle.tistory.com/186?category=1084685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점] GV80 특별 전시

당시 2020년 2월에는 제네시스에서 출시한 SUV인 GV80이 열심히 홍보 중이었다. 제네시스 세단에 평소 관심도 있었고,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SUV이기에 호기심이 든 우리는 스타필드 하남점

terranbattle.tistory.com

전시장의 모습이 보인다. 

전시장 입구

메르세데스 벤츠 영문 알파벳과 로고가 세겨져있다. 

전시장 입구

전시장 안에는 카페가 있었다. 무료는 아니고 음료값을 지불해야 한다. 

카페

벤츠 차량 몇 대가 전시되어 있었다.

전시장

한 켠에는 카페에서 커피를 판매 중이다. 

전시장

제일 먼저 살펴 본 차량은 벤츠 GLC 43 AMG 쿠페

GLC 43 AMG 쿠페

월 813,100원부터~라고 한다. 

안내판

운전석과 조수석에 타볼 수 있다. 

옆면

뒷면에는 AMG GLC 43이 적혀있다.

뒷면

측면에서 찰칵! 

GLC 43 AMG 쿠페

조수석은 아래와 같이 생겼다. 

조수석

네비게이션과 차량 내부의 모습

네비게이션과 차량 내부의 모습

핸들에 새겨져있는 벤츠 로고 

핸들에 새겨져있는 벤츠 로고

창문에는 하나의 막이 올라갔다 내려간다. 

창문

루프탑도 있다. 

루프탑

뒷좌석에 앉아서 바라본 모습 

차량 내부

트렁크도 열어 보았다. 

트렁크

벤츠 로고를 누르면 트렁크가 열리는 신기한 경험~ 

트렁크 열기

두번째로 E300e를 살펴보았다.

E3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이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마크

바퀴의 모습 

바퀴

월 701,210원부터~ 

안내판

앞면 

앞면

측면샷 

측면샷

내부 탑승~ 조수석의 모습 

조수석

내부 중앙의 모습

내부
차량 내부

운전석의 모습 

운전석

트렁크도 열어보았다. 

트렁크

세번째로 구경한 차량은 A 220 

A 220 정면

월 359,470원부터~ 

안내판

측면샷 

측면

후면 

후면
후면

내부 탑승 후 살피기 시작~ 

내부

이상으로 벤츠 전시장 관람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