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공연, 전시, 축제 등)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점] GV80 특별 전시

by terranbattle 2020. 5. 10.

당시 2020년 2월에는 제네시스에서 출시한 SUV인 GV80이 열심히 홍보 중이었다. 제네시스 세단에 평소 관심도 있었고,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SUV이기에 호기심이 든 우리는 스타필드 하남점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찾았다.

제네시스 로고가 중앙에 걸려 있고, 주력 홍보 모델인 GV80 글자가 큼지막하게 서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정문

입구로 다가간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정문

이 때는 제네시스 GV80 특별 전시가 열리는 중이었다. 

제네시스 GV80 특별 전시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오면 다양한 색상의 문짝이 전시되어 있다. 

다양한 색상의 문짝

GV80의 정면샷. SUV라 그런지 꽤 넓어 보인다. 

GV80 정면샷

운전석에 탑승해보았다. 핸들 중앙에는 제네시스 로고가 박혀 있고, 조작버튼과 계기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GV80 내부

바깥에서는 차가 엄청 넓어 보였는데, 막상 탑승을 해보니 그만큼 넓은 폭은 아니었다. 

GV80 내부

뒷면도 살펴보았다. 

GV80 뒷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가 있기에 참여했다. 그 결과 GV80 쿠키와 스타벅스카드를 득템했다. 쿠키는 1인당 2개를 증정해 주었다. 제네시스의 품격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GV80 쿠키

우리가 평소 자주 가는 스타벅스카드도 받으니 더욱 뿌듯했다. 

스타벅스카드

GV80이 출시된 지 몇 달이 흘렀는데 과연 실적은 어떠한지 괜시리 궁금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