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공연, 전시, 축제 등)

[그랜드 힐 컨벤션] 식사 리뷰

by terranbattle 2020. 4. 14.

고등학교 절친의 결혼식이 일요일 점심에 있어 결혼식 장소인 그랜드 힐 컨벤션으로 향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 근처라 접근성이 좋고, 삼성역에서 웨딩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수시로 있다.

일요일 12시 예식이었고 시국이 어수선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가득 채워주었다.

예식장

내부 공간이 호텔 예식 같은 분위기였다. 조명도 아름답고 동굴을 연상시키는 무대 모양도 특이했다. 

예식장

테이블에는 하객들을 위해 물, 탄산음료, 빵이 놓여져있었다. 레드와인도 1잔씩 따라주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식사 메뉴는 코스 메뉴(퓨전 한국 스테이크)였다.

- 에피타이저 : 그린야채, 견과류를 곁들인 구운 흰살생선 세비체 이탈리안 드레싱

- 영양 전복죽

- 메인 : 그랜드힐 홈 메이드 떡갈비 스테이크, 대하구이, 구운야채, 백김치

- 웨딩국수

- 티라미슈, 마카롱&계절과일 

- 커피 또는 차

식사메뉴

그린야채, 견과류를 곁들인 구운 흰살생선 세비체 이탈리안 드레싱이 예쁜 데코레이션을 갖추고 등장했다. 흰살생선이 정말 맛있었다. 

그린야채, 견과류를 곁들인 구운 흰살생선 세비체 이탈리안 드레싱

영양 전복죽은 전복이 가득해 진한 맛을 풍겼다. 저 올리브 색은 어떻게 낸 것일지 궁금하다. 

영양 전복죽

그랜드힐 홈 메이드 떡갈비 스테이크, 대하구이, 구운야채, 백김치가 메인으로 서빙되었다. 그동안 결혼식을 가면 주로 스테이크를 주로 먹었었는데 떡갈비를 먹을 기회가 생기니 더욱 반가웠다. 대하도 버터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토실토실한 살이 인상적이었다. 

그랜드힐 홈 메이드 떡갈비 스테이크, 대하구이, 구운야채, 백김치

뒤이어 나온 웨딩국수는 국물맛이 말끔했다. 면은 다소 불어있는 것이 아쉬웠다.

웨딩국수

티라미슈, 마카롱&계절과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마카롱과 티라미슈 모두 달달한 맛이었다. 요즘 딸기가 제철이다보니 계절과일로 선택되었나보다. 

티라미슈, 마카롱&계절과일

식후 커피는 언제나 진리~ 

커피

식장 분위기도 아름답고 제공된 식사 코스도 매우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결혼한 친구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전하며 포스팅을 마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