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및 맛집

[서현역 모밀] 그집 : 판모밀국수와 찐만두

by terranbattle 2020. 6. 21.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판모밀이 땡긴다. 모밀국수 면발 자체도 차갑고 무엇보다 국물을 마시면 무더위가 확 날아가버리기 때문이다. 서현역 모밀국수 맛집 중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던 가게가 있는데, 주말에는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경우가 많다. 가게 이름은 '그집'이다.

모밀국수와 찐만두가 주력 메뉴이다.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던 사실을 홍보하고 있다. 

가게 간판

생활의 달인 '도전 최강의 달인'에 출연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방송을 제법 탔다. 

방송출연 내역

가게 안은 사람들로 가득해서 매장 내부를 촬영하기가 어려웠다. 대신 벽과 천장에 꾸며진 생활의 달인 출연 장면들을 사진에 담았다. 

생활의 달인 출연 장면들

테이블에는 식기와 양념장들이 놓여있다. 

테이블

판모밀국수와 찐만두가 주력 메뉴이다. 가격은 각각 8,000원과 5,000원이다. 

메뉴판

깍두기가 테이블 위 그릇에 담겨져있다. 

깍두기

찐만두가 1판에 10개 나온다. 만두의 크기는 크지 않다. 달인의 가게답게 직접 손으로 빚는 만두이다. 판모밀국수만 먹으면 속이 허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손님들은 만두를 같이 주문하기 마련이다. 

찐만두

판모밀국수가 등장했다.

판모밀국수

전체 메뉴가 다 나왔으므로 드론샷 한방! 

판모밀과 찐만두

갈은 무가 테이블 위 그릇에 담겨있으니 국물에 넣어준다. 

갈은 무

파도 그릇에 담겨있다. 

갈은 무, 파, 모밀면을 국물에 넣으면 완성이다. 

판모밀국수

이 가게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이유는 매우 우수한 품질의 모밀면이라고 생각한다. 모밀면이 굉장히 신선하고 식감도 훌륭하다. 그리고 가장 압권인건 국물이다. 달콤함과 시원함의 황금비율이라고나 할까? 다른 식당에서 먹어본 판모밀 국물은 감히 범접할 수가 없다. 

판모밀국수

결론)

모밀면과 국물이 정말 훌륭하다. 달인의 집이라고 엄지척 할만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