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공연, 전시, 축제 등)

[남자 예복] 브랜드 : 골든폰테인 클래식

by terranbattle 2020. 10. 22.

남자 예복을 맞추기 위해 이 곳 저 곳을 알아보던 도중, 꽤 괜찮고 수준있는 맞춤 정장 예복집을 방문했다. 매장 이름은 '골든폰테인 클래식'이고, 청담동에 위치해있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려 4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해당 층에 내리면, 골든폰테인 클래식 양복과 그 외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골든폰테인 클래식

파란색 출입문이 보인다. 

출입문

골든폰테인 클래식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월요일은 휴무이다. 

영업시간

골든폰테인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개를 해준 사람에게는 전자렌지를, 소개를 받은 사람은 10% 즉시 매장 캐시백을 제공받는다. 그리고 인스타 등의 SNS에 후기를 남기면 고급 밀라노 토스트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담을 위해 방문했던 우리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소파로 안내를 받았다. 

응접 소파

대여용 양복도 전시 중이다. 꽤나 여러 색깔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대여용 양복

매장 내부에는 여러 양복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매장 내부

자리에 앉아서 담당자 분과 함께 상담이 진행되었다. 골든폰테인에서 맞출 수 있는 한국 원단에는 제일모직 템테이션, 제일모직 VIP가 있다. 이태리 원단에는 세바스티아노, 발디니, 도나티, 콜롬보, 제냐, 로로피아나가 있다. 영국 원단에는 스텐드이븐, 베링턴, 호웍, 바워로벅, 첼시, 존앤헤일, 해리슨, 런던슈렁크, 클래식, 존카벤디쉬가 있다. 

원단 종류

프리미엄 영국 원단에는 홀랜드&쉐리, 스카발 등이 있다.  

프리미엄 영국 원단

윗 사진의 가격은 반수제 금액이며, 수제로 진행시 추가금액이 발생한다. 

그리고, 저 위 가격은 어디까지나 정가일 뿐이다. 어떤 경로를 통해 소개받아 방문했는지 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므로, 직접 방문을 해서 상담을 받아봐야 한다.

 

그리고 정장을 한 벌 맞추면, 촬영용 정장을 3벌 대여해준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대여 정장

이렇게 첫 날에 상담을 마친 후, 1차 가봉을 거쳐 마침내 2차 가봉일이 되었다. 2차 가봉일에 옷을 입어 보고, 특별한 이상이 없으면 가져갈 수 있다. 

매장 내부

저기 파란 커튼 속으로 들어가 맞춰진 정장을 입어본다. 

탈의실

1차 가봉을 이미 거쳤기 때문에, 정장은 몸에 잘 맞았다. 추가 요구사항은 없을 것 같아, 바로 찾기로 했다. 

2차 가봉

정장 한 벌을 맞추면 와이셔츠 2벌, 리본 타이, 행커치프, 구두까지 세트로 받게된다. 

정장 세트

초기 상담, 1차 가봉, 2차 가봉을 거쳐 맞춤 정장을 얻을 수 있었다. 상담 직원들도 친절하고 품질도 괜찮은 예복 맞춤점이라 할 수 있겠다. 

댓글